여름 캠핑 필수 준비물 이것만은 챙겨가자

불편함을 즐기는 것이 캠핑의 맛(?)이라고 하지만 여름 캠핑은 좀 이야기가 다르죠. 무더위와 습기로 불쾌지수가 상승하고 가족끼리 즐겁게 갔다가 싸우고 오는 경우도 다반사입니다. 여름 캠핑을 슬기롭게 할 수 있는 필수 준비물을 소개합니다. 텐트와 타프는 기본 아이템이라 제외했어요.

 

캠핑-의자
슬기로운 여름 캠핑

 

1. 아이스박스

야외에서 먹는 즐거움을 위해 캠핑을 다니는 분들도 많은데, 아이스박스는 사실 사계절 모두 필요한 아이템 입니다. 땀 흘리며 텐트와 타프 치고 마시는 시원한 맥주 한 캔을 위해서도 필수템이라고 할 수 있죠. 겨울에는 휴대성을 위해 천으로 된 보냉 가방을 이용하기도 하지만 여름에는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제대로 된 아이스박스가 필수입니다.

 

 

3일 이상의 캠핑에는 예티 쿨러나 밤켈 쿨러가 유명하고 1박 2일 정도의 캠핑에는 스탠리 아이스박스도 충분 합니다. 1박2일 3~4명 가족단위 캠핑에는 28리터 1개 또는 28리터에 15리터 하나 정도 추가하면 적당합니다. 음료 따로 식재료 따로가 가장 좋습니다.

 

[스탠리 어드벤처 쿨러 보기]

 

2. 선풍기

서큘레이터나 선풍기는 여름 캠핑에 필수 아이템입니다. 캠핑인 만큼 수납이 관건인데 수납에 여유가 있다면 대형 선풍기가 최고이고, 수납이 타이트하다면 캠핑용으로 나온 소형 무선 선풍기를 선택할 수밖에 없습니다. 가족 단위라면 선풍기는 하나만 있으면 되는 게 아니고 2개 정도는 준비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캠핑용 선풍기 보기]

 

3. 전기모기채

여름 캠핑 최대의 적은 바로 모기를 비롯한 각종 나방들입니다. 남자도 여자도 벌레는 공통으로 싫어하죠. 모기향은 대부분 준비해 가지만 모기향 만으로는 분명 부족합니다. 때려잡을 전기모기채가 하나쯤은 있어야 합니다. 가까운 마트 같은 곳에서 사도 되지만 기왕이면 이쁘고 수납도 좋은 캠핑용으로 구입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캠핑용 전기 모기채 보기]

 

 

[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